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한국강소기업협회, 강소기업 CEO과정 9기 모집!

한국강소기업협회가 국내 최초로 강소기업 육성을 목표로 시작한 히든챔피언(히챔) CEO과정이 제9기를 모집한다. 9월 2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총 12주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인기가 많았던 강좌를 중심으로 최근 유망이 있는 주제인 4차산업 등의 주제들로도 구성된 교육이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영섭 前중소기업청장, 나종호 협회 상임부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등 최고의 강사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교육과정의 경우, 원우들과의 교류 시간이 충분히 이뤄지도록 교육 전 후로 교류의 시간을 갖도록 구성했다.


위 교육과정은 협회 정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신청 가능하다. 강소기업 CEO과정에 참여하여, 원우가 되면, 별도의 연회비 없이 협회 정회원 자격을 가지게 된다. 전국에 있는 협회 회원사와 히챔 기수별 원우들과의 비즈니스매칭 및 상생협력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온.오프유통업체, 특판, 해외시장 등의 판로 개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기술개발, 상품개발, 시설투자 등의 자금 확보위한 정보제공 및 투자 매칭이 가능하며, 강의 외에도, 년간 4~5회 정도 정기세미나 참석으로 정보수집, 인적 교류도 가능하다. 이업종 회원사가 참여하는 포럼, 동호회를 통해 비즈니스 연결, 정보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강소기업 CEO과정 9기 모집은 하단의 링크로 신청할 수 있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