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글로벌에이 - 코리아리크루트- 한국강소기업협회 업무협약체결!

지난 10일, 한국강소기업협회는 국내 NCS 블라인드 채용과 취업지원플랫폼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주)코리아리크루트와 기업전문 경제케이블 방송사 (주)글로벌에이와 상생발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는 코리아리크루트, 글로벌에이와의 동반 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실질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중소·중견기업 홍보 및 인재채용 지원과, 글로벌에이 방송을 통한 HR 컨텐츠를 공동 기획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협회 나종호 상임부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사의 기업 경쟁력 강화와 다양한 지원사업을 기획·추진하여 강소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이사는 “채용대행 플랫폼과 40여년간 축적된 HR 비즈니스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국강소기업협회의 우수 중소·중견기업 상생협력 네트워크와 글로벌에이의 미디어(방송) 매체 운영 전문성을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신 직업과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강조했다. 


또한, 글로벌에이 전준민 대표이사는 “이번 공동사업 추진을 통해 우수 중소·중견기업의 홍보와 인재 채용을 위한 기획 프로그램을 신규 편성하고 코리아리크루트에서 제공하는 채용 및 취업지원 컨텐츠를 상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