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한국강소기업협회, 제주지회 및 제주지사 오픈

6월 3일 한국강소기업협회 및 한국수입협회 회원사와 현지 관계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시에서 협회 제주지회 및 참여 회원사 공동 (주)씨오움 제주지사'  오픈식이 있었다. 


나종호 상임부회장의 인사말, 협회 전문위원이면서 협회 지원 건물주이기도 한 서용구 숙명여대 교수의 축사, 한국수입협회 제주지회장 (화조원 신동각대표), 한국강소기업협회 제주지회장(제주로지스틱스 강성구대표) 등이 함께한 테이프 커팅이 있었다. 이어서 제주산 떡과 다과, 제주맥주와 함께 제주대학교 교수님들이 참여한 아름다운 축하 음악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협회 회원사 대표들만 별도로 용두암 바닷가앞 횟집으로 이동하여 저녁을 함께 하며 즐거운 단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제주지사 참여 회원사들의 카톡방도 만들어 제주 사업에 서로 협업하기로 하였다. 또한, 제주지회 강성구 지회장은 회원사간의 이런 비즈니스 협업과 단합을 위해 제주 지회장으로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협회 관계자는 앞으로 회원사들의 공동 제주지사 및 협회 제주지회는 회원사들의 일과 휴식을 함께하는 Workation 개념의 공간으로 활용함은 물론, 회원사들의 사업확대 및 협업을 위한 Workplace로 적극 운영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