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한국강소기업협회, 7월 상생협력 비지니스 매칭데이 성료!

협회 상생협력위원회(이재형 위원장/ 플러스앤 대표) 주최로 진행된 7/8일 비지니스 매칭데이는 영CEO포럼 회원사간의 협업을 위해 진행되었다.


영CEO포럼 김경철 회장을 비롯, 세미산업 임재윤 이사, 아이피씨 고태윤 상무, 페이지그룹 김영혜 대표, 지디네트웍스 정예진 대표, 신도솔루션 이한영 과장, 탑포인트 김영철 대표, 미루클린 오정훈 대표 등이 참석해주었다.


2시간 넘게 진행된 각사의 비즈니스 소개와 질의응답을 통해 참석한 회원사는 물론, 협회내 기존 정회원사분들과도 협업이나 비즈니스매칭 할 수 있는게 참 많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오늘 실제 몇개 회사는 서로 협업을 구체화하기 위해 다시 연락하거나 추가미팅을 갖기로 했다. 


특히, 협회 나종호 상임부회장은 각사의 비즈니스에 도움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에 대해서도 구체적 질문과 함께 하나하나 조언을 해주시면서 이런 협회내 포럼이나 행사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한꺼번에 많은 분들을 만나 각사의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그리고 협회 상생협력위원회 이재형 위원장께서는 오늘 참석한 영CEO포럼 회원분들께 신라호텔, 조선호텔 같은 서울 지역 특급 호텔 숙박권을 무료로 나눠주기로 약속했다. 


끝으로 허준 선임연구원의 간단한 협회 소개와 협회 정회원의 혜택사항, 그리고 영CEO포럼 향후 활동방안에 대해서 논의한 후 오늘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돌아가는 회원분들께는 협회 회원사 협찬품을 나눠드렸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