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강소기업 CEO 6기과정 수료식 성료!

강소기업 CEO 6기과정이 4월22일~7월15일까지 13주간의 여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마쳤다. 7월 15일(수) 오후 6시부터 파티오나인 호텔에서 히챔6기 수료식이 많은 원우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 날 수료식에는 히챔 5기 원우인 아이넴 황인경 회장의 "내가 만난 다산" 이라는 제목의 특강이 진행되었다. 보통 사람들은 잘 알지 못했던 다산의 삶과 그 안에 녹아있는 그의 철학을 엿볼 수 있었다. 


특강 이후, 심상돈 협회장, 김성래 총 원우회장의 축사와 더불어 시상식과 만찬의 순서로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이 날 우수상, 공로상, 감사장, 특별상 등의 상이 수여되었다.


히든 챔피언상을 받은 식품명인 이연순 대표는 이번 6기 교육과정을 통해 최고의 강사진과 현실적인 강의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채우며 앞으로의 사업발전에 크나큰 양분으로 삼을 것이라며, 교육 수료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수료식에는 특별하게 (주)홈콘서트의 "중소기업 CEO 들을 위한 찾아가는 힐링음악회"가 진행되어 고급스러운 클래식 공연으로 6기 원우분들의 수료를 축하해주었다.


이번 6기 교육에 참여했던 기업들이 앞으로 협회활동에 참여하여 상생협력을 통해 강소기업으로서 도약을 이루어 나가기를 기대해본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