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한국강소기업협회, 제3회 대한민국 강소기업대상 접수 시작!

유망한 강소기업을 발굴하고, 중소기업 간 또는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의 상생협력을 통해 중소, 중견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기 위하여 개최하는 대한민국 강소기업대상의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다. 


12월 10일에 개최될 예정인 '제3회 대한민국 강소기업대상' 은 각 부문별로 5개를 선정하여, 총 15개사를 시상한다. 시상 부문에는 혁신상품 부문, 상생협력 부문, 해외수출 부문이 있으며, 심사결과에 따라 부문별 수상업체 수는 조정될 수 있다.


신청 및 선정 대상은 국내 사업장을 두고 있는 중소.중견기업, 한국강소기업협회 정회원사는 물론 비회원사도 지원할 수 있다.


심사/선정 기준으로 혁신상품부문은 2020년 세계 또는 국내 최초 개념의 특허기술 혹은 혁신상품을 보유하게된 특정분야의 강소기업. 상생협력부문은 2020년 회원사간 또는 외부 대기업과의 협력 실적이 최소 5건이상인 기업. 해외수출부문은 자체공장 또는 자사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2020년 수출실적 500만불 이상 기업의 기준으로 선정한다. 


수상업체 혜택으로 주요 일간지, 주요 포털, 블로그, 홈페이지 등에 집중 홍보를 지원하며, '대한민국 강소기업대상' 공식 엠블럼 사용 권한을 가지게 된다. 또한, 수상 회원사 연합광고 및 개별기업 CEO인터뷰 기사 게재되며 수상기업 및 시상식 언론 보도, 정부지원사업 우선 추천, 수상자 전원 시상품 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 및 문의는 10월 31일까지이며, 한국강소기업협회 사무국 허준 연구원 (02-514-9114 / netyjoon@naver.com) 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