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제1회 히든챔피언 포럼 성료

지난 25일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건축공학분야와 채용솔루션 분야의 1등 강소기업 마이다스아이티(이형우대표/협회 위원장) 세미나실에서 제 1회 히든 챔피언 포럼이 개최되었다. 금일 히든 챔피언 포럼에는 구자관 삼구아이앤씨 회장, 황인경 아이넴 회장, 상생협력 위원장 이재형 플러스앤 대표,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대표님 등을 비롯하여, 60여명의 인원이 참석하였다.


첫 순서로 나종호 상임부회장님의 히든 챔피언 포럼 운영계획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다. 상생협력과 강소기업을 히든 챔피언으로 육성하겠다는 취지와 더불어 히든챔피언 위원회 운영방향 및 히든챔피언 위원회 구성원 소개가 있었다.


이어 마이다스아이티 최원호 이사님의 "강소기업을 위한 사람중심 경영" 제목의 특강이 진행되었다. 마이다스아이티가 실천하고 있는 기업경영 방식과 사람에 대한 투자의 취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이 날 마이다스아이티의 이형우 대표님의 기업경영의 문제해결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었다. 작은 기업으로 시작했던 마이다스아이티가 어떻게 현재의 강소기업이 되었으며, 강소기업이 가질 수 있는 직원을 육성시키는 문제에 대하여 상세하게 설명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히든챔피언 포럼을 통하여, 협회의 위상을 정립하고, 제조업, IT, 바이오, ESG 등 세계적 수준의 강소기업을 육성하기로 하였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