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제2차 영CEO포럼 성료!

7월 2일 오후 3시부터 협회 임원사이며 유아교육 전문기업인 이케이 키드키즈에서 제2차 강소기업 영CEO포럼이 진행되었다. 이케이는 교사.학부모 회원수 120만명의 국내 1위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키드키즈, 교육전문매거진 월간유아 등 디지털 콘텐츠 제작, 온라인 교수학습자료, APP, 교재교구, AR콘텐츠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는 유아교육 전문기업이다.


이 날 첫 순서로 김경철 회장 (한신플라텍 상무)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케이 키드키즈 사업소개가 진행되었다.


이어 나종호 상임부회장의 협회 소개와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 날 특강에서는 협회활동 참여방법, 강소기업 영CEO포럼 활동방향, 회원간 협업의 중요성과 상생협력, 강소기업으로의 성장전략 등을 강조하였다. 특히, 강소기업 영CEO포럼 회원들도 협회의 정회원으로서 협회의 모든 세미나, 교육, 포럼, 위원회 활동은 물론, 회원간 협업이나 비즈니스 매칭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당부하였다.


마지막 순서로 김경철 회장을 비롯한 운영진 인사말과 함께, 고태윤 간사 (아이피씨 상무)의 향후 포럼 활동 방향에 대한 안내와 참석한 회원들의 각자 자기소개와 비즈니스 소개가 있었다. 향후 정기적인 모임과 포럼 진행을 통하여, 더욱 좋은 대한민국 최고의 강소기업 영 CEO포럼을 만들어 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