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주식회사 달리, 인테리어 전문 디퓨저 <피오름 보타닉> 와디즈 펀딩 성료!

협회 회원사 주식회사 달리가 인테리어 전문 디퓨저 <피오름 보타닉> 의 와디즈 펀딩을 475% 달성하여,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고 13일 밝혔다. 피오름 보타닉은 중국 OEM이 아닌 오랜 Knowhow를 가진 국내 전문 제조업 기업의 노력과 경험을 담아 제작된 제품이다. 


'공간과 자연' & '치유'의 컨셉을 담아 낸 <피오름 보타닉>은 시각적, 후각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맞춤 꾸미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섬유 필터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케이스에 보관되어 있으며, 손쉽게 교체형으로 되어있어 간편하게 직접 교환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피오름 보타닉 디퓨저는 공간의 모든 장소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침실에서는 자연스러움과 편안한 향기를 낼 수 있고, 거실에서는 하나의 오브제로, 드레스룸에서는 화장대의 포인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사무실에서는 시각적인 안정감을 주고, 현관이나 호텔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향기로 각기 다른 다양한 공간에서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것이 기업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이 제품의 펀딩의 경우 1월 31일에 마감하며, 해당제품의 경우 2월 10일부터 발송하여, 만나볼 수 있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