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오너클랜, 파주 운정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센터 8호점 연다
도매 쇼핑 플랫폼 오너클랜이 오는 2월 7일 창업센터를 오픈하며 입주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너클랜 창업센터는 언택트 시대에 무재고, 무점포로 각광 받는 위탁판매 교육을 진행하여 (예비)창업자 뿐 아니라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 부업이 필요한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다. 특히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을 실제 운영하며 실시간으로 전문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센터 입주 시 효과적인 상품등록 방법, 마켓별 운영 방안, 판매 노하우 등 밀착 교육으로 쉽고 빠른 쇼핑몰 창업이 가능하고, 센터에 상주하며 쇼핑몰 운영 과정에서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개인 데스크 등 사무 인프라도 제공 받게 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파주센터는 스타필드가 들어서는 운정역 1분 거리에 위치해 일산센터와 함께 경기 북부 판매자를 위한 교육 거점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오너클랜 김은영 실장은 “오너클랜 창업센터는 판매자가 빠른 시간 내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해당 내용을 공유한다. 오너클랜 강사 뿐 아니라 입주 교육생 모두가 전문가로서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분위기”라며 “파주센터 역시 단순 교육센터가 아닌 쇼핑몰 판매자의 소통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너클랜 창업교육센터는 파주를 포함하여 전국 8개지점(성수, 가산, 마곡, 일산, 인천, 수원, 부산)이 운영 중이며, 목동, 대구 등에도 오픈 예정이다. 파주창업센터의 좌석은 총 36석으로, 입주 신청은 오너클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