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협회 회원사 에쓰오씨소프트, 2020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협회 회원사 에쓰오씨소프트가 2020년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공공기관의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중소기업 중 청년 일자리창출 확대 및 일생활균형, 조직문화, 고용안정성, 복지혜택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지원하는 제도이다. 에쓰오씨소프트는 일자리 창출과 일·생활 균형 및 문화개선 모범기업으로 3월에 선정되었다.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근무환경개선금으로 최대 4500만원까지 받게 되며, 육아휴직을 대체하기 위한 청년인턴의 인건비 지원, 유연근무실적 우수기업 포상, 청년인재 채용을 위한 취업포털사이트 상시 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에쓰오씨소프트는 이번 8월 중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위와 같은 체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에쓰오씨소프트는 빅데이터 분석/컨설팅,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System Integration(SI) 및 유지관리(SM), 공간정보 및 공공분야 솔루션 개발 및 공급을 하고 있으며 경기도, 부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환경공단 등 공공기관·지자체의 다양한 빅데이터 사업수행 경험이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특히 빅데이터 관련 특허(특허명: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염병의 지역별 위험도 예측 기반의 예방활동 지원을 위한 방법, 전자 장치 및 시스템)를 출원하여 보유하고 있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