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혁신상품 화장품 부문 수상

뷰티화장품은 하이드로겔 제품개발·생산에 독보적인 회사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아이패치/립패치 등 다양한 하이드로겔 제품과 기초화장품, 시트 마스크팩 등 화장품 전문 회사이다. 충북 음성에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공장을 갖추고, ISO9001시리즈, SQP(품질보증평가), WCA(근무환경평가) 등 인증을 획득했으며 제조에서 출고까지 자동화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다. 기업부설연구소에서는 리포좀 제품, 인캡슐, 하이드로겔류 등 신제품 및 피부 타입에 맞는 처방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R&D 부문에 매년 매출의 7%를 투자하고 있다.


대표 제품 ‘뷰그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마스크’는 수용성 에센스를 농축하여 겔을 형성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숨 쉬는 다공성 겔로 미세한 구멍이 있어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 담지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으며 밀착력도 뛰어나다. ‘하이드로겔 선두기업’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해외 3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오한선 대표는 “K-Beauty의 하이드로겔 제품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