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소기업협회

대기업, 강소기업 상생협력으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을 만들어갑니다

한국강소기업협회

menu

홈페이지 회원

나누리코리아, 온라인쇼핑몰 운영 위한 플랫폼 '이지큐(Ezy-Q)'로 1인 창업 안정화 도와
협회 회원사인 ‘나누리코리아’는 쇼핑몰 운영자들의 상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 수집 솔루션 ‘이지큐(Ezy-Q)’를 통해 1인 창업의 안정화를 돕고 있다. 이지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더욱더 넓은 해외 시장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자의 요구에 따라 수집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지큐(Ezy-Q) 솔루션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구매 대행의 최대 강점인 ‘다품종 대량등록’이 있다. 키워드 검색 기반으로 하루 약 500개~1000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해외 쇼핑몰 상품 키워드 검색기, 스케줄 관리, 모니터링, EDI 연계 및 관리, API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쇼핑몰 운영자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나누리코리아는 매주 1회 사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 24일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쇼핑몰 창업에 대한 궁금증과 꼭 알아야 할 필수정보들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하여, 온라인 쇼핑몰창업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나누리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고 있지만,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큐 플랫폼의 모델로 배우 이한위를 발탁하였으며, “쇼핑몰 운영 솔루션인 Ezy-Q를 활용해 실제 쇼핑몰 운영에도 직접 나서는 멋진 사장님으로의 변신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나누리코리아 관계자는 밝혔다.



허준 연구원 netyjoon@kssba.or.kr

ⓒ한국강소기업협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